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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뱅주의 7, 칼뱅주의의 영향

칼뱅주의의 영향이 항상 호사스러운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자극적이고 사회적으로 파괴적이었습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상하고 불쾌하다고 여기는 주장을 합니다. 예를 들어, 나치에 의한 600만 유대인 살해와 같은 끔찍한 사건들을 포함하여, 하나님은 지나가게 될 모든 것을 하실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것은 또한 신은 절대적으로 정의롭고 신성하다고 주장하면서 이것을 주장합니다. 그래서 다시 말해서 신은 더럽혀지거나 얼룩지지 않고 죄 많은 행동을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런 주장들은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이기 힘듭니다. 
이것은 아마도 미국 언론인이자 사회 비평가인 H.  L.  멘켄과 같은 사람들이 칼뱅주의를 비난한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들의 야만적인 것의 밑바닥에 무엇이 놓여 있었는가' 멘켄은 일부 반대자들에 대해 '캘빈주의에 대한 그들의 어리석은 믿음은 아프리카 덤불 안이나 밖이나 인간들이 지금까지 구독했던 가장 잔인하고 야만적인 신학에 대한 의문을 넘어서는 것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결코 그만이 아닙니다. 빅토리아 시대의 시인이자 문화와 무정부주의 작가인 매튜 아놀드 역시 칼뱅주의를 경멸했는데, 다른 많은 시인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칼뱅주의자들은 대게 적들과 정면으로 맞서며 온화한 것으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사실 리폼드 전통은 리차드 무우가 라스베이거스 공항에서 사려 깊은 칼뱅주의를 묵인함에 따라, 종종 외부 세계와 가능한 한 매력적으로 다루지 못했습니다. 내부적으로도 마찬가집니다. 리폼드 족은 서로 분열하고 다툰 역사가 있습니다. 고인이 된 역사학자 알버트 프룬트가 자조적으로 농담을 한 것처럼, '비열하기 위해 캘빈주의자가 될 필요는 없지만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칼뱅주의의 적들은 다르게 제안하는 것을 즐기지만, 이 더러운 기질을 설명하는 이유는 복잡합니다. 
전환
1642년 어느 일요일, 존 오웬은 그의 사촌과 함께 런던의 알더만베리 채플에서 유명한 에드먼드 크라임리가 설교하는 것을 듣기 위해 그의 사촌을 방문했습니다. 교회에 도착한 그들은 다른 누군가가 크라임리의 집에서 설교할 것이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그날 아침 그가 대신해서 선택한 문자(우리가 모르는 이름)는 매튜 8장 26절, '왜 두려운가, 믿음이 적은 그대여?'라는 것이었습니다. 이 입석 설교자가 설교를 마칠 무렵, 오웬은 개종을 경험했습니다. 그에 대한 신의 사랑에 대한 그의 의심은 사라졌습니다. 오웬의 전기 작가인 피터 톤은 '이 영적인 경험은 오웬이 세상의 기초가 되기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선택받은 하나님의 참된 아이라는 내적 확신을 주었기 때문에 정말로 과대평가될 수 없다'고 관찰합니다. 
전환이란 무엇인가?
비록 누군가가 보수당의 지지자로부터 노동당에 가입하거나 고기를 먹는 것에서 채식주의자로 '전환'할 수도 있지만, 이 단어는 종교적 변화를 묘사하는 데 꽤 자주 사용됩니다. 사람은 말하자면 천주교에서 유대교로 개종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개혁신학은 이 용어를 약간 다른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여전히 근본적으로 변화를 언급하고 있지만, 이 방법에 따르면 모든 사람은 비반전적으로 태어났습니다. 즉, 그들은 타고난 죄인, 하나님의 원수, 지옥에 갇힌 사람들입니다. 저희는 캘빈주의에 따르면 어떻게 인류가 그런 곤경에 처하게 되었는지 궁금할지도 모릅니다. 저희는 7장에서 이것을 자세히 탐구하겠지만, 현재로서는 그 해답은 인간의 마음을 탐욕스럽고 타락하고 신에 반대하게 한 아담과 이브의 몰락과 관련이 있다고만 말해두면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