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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뱅주의 14, 진실과 거짓의 전환을 구별

그것들은 특히 미국의 식민지들 사이에서 교회 구성원이 되는 과정의 일부로 사용되었습니다. 교회 회원을 요청하러 오는 사람은 신앙고백과 개종 경험에 대한 내레이션을 병행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그녀는 교회 지도자들 앞에서 열리는 회의에서 이렇게 하곤 했습니다. 보통 자신의 신앙을 고백하는 것은 당신이 믿는 것을 선언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개종 경험을 서술하는 것은, 참석한 장관들에 따라, 훨씬 더 강렬한 개인적 성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수반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형태학은 장관들에게 그런 내레이션을 들을 때 따를 수 있는 청사진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칼뱅주의자들이 진실과 거짓의 전환을 구별하려고 할 때 항상 이 접근법을 택한 것은 아닙니다. 개혁된 신학자들은 때때로 개종된 심장의 본질에 대한 훨씬 더 긴 논의를 선택했습니다. 무엇처럼 보이나요?무엇이 그것을 특징으로 하는가?그러한 논의의 가장 잘 알려진 예로는 토마스 셰퍼드의 <열 처녀의 비유>와 매튜 미드의 <거의 기독교적 발견>이 있습니다.  또는, 시도하고 캐스팅한 거짓 교수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작품들은 20세기에 진리신탁의 기와 같은 출판사들에 의해 다시 인쇄되어 뉴칼빈주의자들의 출세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변환이 정말 그렇게 혼란스러운지 궁금해 할지도 모릅니다. 셰퍼드의 <십 처녀의 비유>는 표준판 (수많은 번을 다시 인쇄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1990년 솔리 디오 글로리아 출판사에서) 622페이지에 이릅니다. 그런 길이가 정말 필요한가?칼뱅주의자들은 각기 다른 방식으로 대답하지만, 그들 대부분은 거짓 예언자에게 속거나, 사탄에게 속거나, 혹은 그들 자신의 죄 많은 마음에 속아 자신이 정말로 갖지 못한 신앙을 소유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하는 진짜 가능성을 지적할 것입니다. 
셰퍼드나 미드의 토론과 같은 토론은, 사실, 종교 부흥의 시기에 종종 만들어졌는데, 이 시기 동안에 많은 사람들이 개종되었습니다고 주장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1730년대부터 미국 동부에서 일어난 '제1차 대각성'이라고 알려진 종교 부흥이 있었다(후세기에 미국에서 일어난 제2의 대각성과 제3의 대각성이 그 뒤를 이었다). 그것은 영국의 칼뱅주의 설교자인 조지 화이트필드의 설교로 인해 촉발되었는데, 그는 영국에서 건너와 식민지 전역에 걸쳐 설교하였습니다. 칼뱅주의자들과 다른 개신교 신자들이 세계 복음화에 우호적인 사고방식을 채택하기 시작하면서 18세기 동안, 그리고 그 후 수세기 동안 다른 부흥이 일어났습니다. 예를 들어 캘빈주의 리바이벌은 18세기, 19세기 웨일즈와 홀랜드, 20세기 루마니아와 한국, 21세기 중국 등지에서 발생했는데, 이는 몇 가지에 불과합니다. 
이러한 재생기 동안, 사람들이 보통 강렬한 감정 상태를 경험해 본 경우가 있는데, 그것은 실신, 개처럼 짖는 소리, 노래하는 소리, 소리 지르는 소리, 웃는 소리 등과 같은 일련의 (때로는 기괴한) 행동들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의 강렬함과 특이성은, 드물지 않게, 어떤 분들은 그들의 진위성과 사람들의 전환의 진정성을 보여주는 징후라고 여깁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부활 동안, 이러한 경험들과 주장되고 있는 전환의 진유성에 대해 논쟁이 일어났고, 많은 분들은 그러한 특이한 행동들이 전환이 일어났다고 믿을 만한 확실한 근거를 제공하지 못한다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