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과 관계가 우리에게 흥미를 가지는 한가지 이유는 그것이 인간 기관의 중요한 문제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행동할 때, 저희는 일이 일어나게 만듭니다. 저희는 새로운 인과 관계의 창시자입니다. 욕은 단순히 이론적인 문제가 아니며, 철학자들만 관련된 것도 아니고, 단지 먼 곳에서의 훈련이 그것에 의존하기 때문에 중요하지도 않습니다. 오히려, 만약 인간 기관이 인과 관계에 있다면, 그 문제는 어떤 일을 해 본 적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즉각적인 중요성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인과 관계에 대한 사회 주의자의 견해에 대한 저항의 근원은 그것이 우리의 자유 의지를 위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원인들이 그들의 영향을 필요로 했다면, 저희는 어떻게 세상의 필연성을 벗어날 수 있을까요? 모든 것이 결정되고 인간은 다른 모든 것처럼 필요에 의해 노예가 되지 않을까요? 이것은 결정론으로 알려진 견해입니다. 결정론은 더 많은 설명이 필요합니다. 발생하는 모든 이벤트는 다른 이벤트에 의해 발생하며 원인이 발생하는 효과가 필요하다고 가정합니다. 그리고 인간도 다른 모든 것만큼 인과 관계의 대상이 된다고 가정해 봅시다. 원인은 우리에게 작용하고, 그로 인해 저희는 어쩔 수 없이 일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비록 우리가 어떤 행동을 하기로 결정했더라도, 이것은 우리에게 자발적으로 보일지라도 다른 원인들에 의해 의심되었을 것입니다. 우리가 행동에 대한 우리 자신의 선동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그 자체가 우리가 피할 수 없는 사건들의 앞선 인과 관계의 일부일 뿐입니다. 그러므로 결정론은 우리의 자유 의지에 위협이 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누군가가 그들이 나가서 초콜릿을 사고 싶다고 결정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만약 그 결정이 그 사람 외의 다른 사건들, 즉 의사 결정을 필요로 하는 원인들에 의해 내려진 것이라면, 그것은 어떤 의미에서 진정 자유로운 것인가? 어떤 분들은 이 문제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보통의 사건 인과 그 원인을 구별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후자는 에이전트 인과 관계로 불릴 수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의 마음이 영혼이거나 영혼이라면, 그들은 순수한 물리적 세계의 정기적인 인과 관계에 얽매이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반응은 여전히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우리의 몸은 최소한 물리적인 것들이고, 따라서 어떻게 그들이 표준 사건 인과 관계의 단절을 벗어날 수 있는지 설명하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신체의 행동이 인과 관계를 통해 필요하다면 자유로운 결정을 내리는 것이 마음에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하지만, 모든 사람이 결정론을 받아들이는 것은 아니고, 대신에 세계에 최소한 약간의 비상 사태가 있다는 것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몇몇 사건들은 원인이 없을 것입니다. 혹은 아마도, 헝가리 사람들이 주장하듯이, 인과 관계는 필요성을 포함하지 않고 완전한 비상 사태를 허용합니다. 하지만 여기 한가지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필요가 우리의 자유를 침해하는 것처럼, 만일의 사태도 마찬가지입니다. 작업이 원인이 되지 않거나 우연 또는 무작위성과 같은 일부 우발 요소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자유롭게 해 주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히려 통제력을 잃게 됩니다. 당신은 이제 필요에 따른 노예가 아니라 운에 맡기는 노예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비상 사태의 문제로 머리 속에 떠오르는 결정을 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에 대한 권력을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것이 필요하다면 자유 의지는 없어 보이지만 모든 것이 불확정적이라면 자유 의지도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 인간의 자유를 포기하는 것은 쉬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그렇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결론은 여전히 인과 관계에 대한 확실한 이해에 의해 도출되며, 저희는 아직 모든 이론에 대한 조사를 완료하지 못 했습니다. 자유 의지의 문제는 지분이 많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인과 관계의 이론이 우리에게 인간의 자유를 포기하도록 강요한다면, 아마도 그 이론에는 잘못된 점이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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